Article from Daily mail
Article from Guardian
This is so sad.
Guardian 기사를 날림 번역해본다.
영국의 패션 디자이너 Alexander McQueen(Full Name : Lee Alexander McQueen)이
자신의 집에서 사망한 채로 발견되었다. 향년 40세.
그의 죽음은 London 패션 위크가 시작되기 바로 직전이자,
Paris 패션 위크에서 그의 새 컬렉션을 선보이기 한 달 전에 일어났다.
그의 가족은 McQueen의 죽음을 받아들이는 데 있어 프라이버시를 지켜주기를 요청했다.
그의 회사인 Alexander McQueen은 성명을 발표했다.
"Lee McQueen을 대신하여, Alexander McQueen은 오늘 비극적인 소식을 전합니다.
Alexander McQueen의 창업자이자 디자이너였던 Lee McQueen은 그의 집에서 사망한 채 발견되었습니다.
이 자리에서 우리는 망연자실해 있으며 그의 가족과 함께 큰 충격과 슬픔에 휩싸여있다는 말로써
이 슬픈 소식을 이야기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습니다."
"Lee의 가족은 이 끔찍한 소식을 받아들이기 위해 프라이버시를 지켜주기를 요청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미디어가 이것을 존중해 주기를 바랍니다."
1969년, London에서 여섯 자녀 가운데 막내로 태어난 McQueen은 16세에 학교를 졸업과 동시에
전통있는 Saville Row 테일러인 Anderson and Sheppard, 이웃해있는 Gieves and Hawkes에서 견습생으로 일했다.
McQueen은 미국 패션 디자이너 협회에서 주관하는 올해의 국제 디자이너상 뿐만 아니라
올해의 영국 디자이너상을 4번 수상했다.
그는 2003년엔 CBE(Commander of the British Empire)도 수상했다.